유모차에 엑스톤 태우고 부인과 산책나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In Boston (8.10)


너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미니미인 -ㅅ- 엑스톤 엘리아스 다우니(Exton Elias Downey)!



로다주가 개과천선하는데 일조한 부인 수잔 다우니 -ㅁ-



포자기와 씨름중인 ㅋㅋ 엑스톤 엘리아스 다우니.

그러던지 말던지 이야기 삼매경중인 로다주와 수잔 다우니 ㅋㅋㅋ



고생이 많구나 ㅋㅋㅋ엑스톤 ㅋㅋㅋㅋㅋ플린이도 그러더니 -ㅅ-



수잔 다우니를 만난 이후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마약에 쩌든 삶을 이겨내고 배우로서 회생하는 데 성공했다는건

유명한 일화 bb



드디어 포재기 재끼는데 성공한 엑스톤 엘리아스 다우니 -ㅅ-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