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네시제임스토스 데리고 점심먹으러 나온 리즈 위더스푼 in Hollywood(8.24)


리즈 위더스푼의 아이들 중 에바와 디콘은 많이들 아실테고 -ㅅ-

오늘 소개해 드리는 테네시제임스토스는 라이언필립과 이혼후 2011년 사업가 짐 토스와 결혼해 낳은 아들이랍니다.



빵떡같은 테네시제임스토스 ㅋㅋㅋ



리즈 위더스푼은 얼마전 금발이 너무해3편의 출연제의를 거부한것으로 알려졌죠?



그 이유로는 2편이후 시간이 많이 흐른것도 있지만 아이들의 양육문제 이유도 있다고 하네요 ~

사실 2편의 반응이 안좋았던것도 한 목 하는듯 ㅠ_ㅠ



귀여운 테네시 ㅋㅋㅋ 손가락을 입에서 떼지 않네요 ㅋㅋㅋ



은근히 옷도 잘 입히는듯 =ㅅ=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