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바, 디콘과 함께 외출한 라이언 필립 1.27


오랜만에 디콘 & 에바 필립과 외출한 라이언 필립(Ryan Phillippe)



에바 필립이 어려서는 리즈 위더스푼을 많이 닮았엇는데 커가면서 점점 아빠 닮아가는듯 !



훈훈하게 성장 ! 스키니 핏도 잘 어울림 bb



라이언 필립은 리즈와 이혼후 아만다 사이프리드와 잠시 사귀었답니다.>_<
두 사람도 나름 잘 어울렸는데 7개월만에 헤어졌다죠?



훈녀로 성장중인 에바 필립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언.... 하품까지 하고 . 너무 프리한거 아닌지 -ㅅ-;;;;;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