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 데리고 남편 마이크 컴리에와 외출한 힐러리 더프 in New York (2.8)


모처럼 가족들끼리 외출.

마이크 컴리에 와 아들 루카 크루즈 컴리에, 그리고 힐러리 더프 (Hilary Duff)!



루카 주머니에 손넣고 ㅋㅋㅋㅋ 자세 편해 보이는 ㅋㅋㅋ



힐러리 더프 피부 why?



드디어 엄마 품에서 내려와 걷는 우주 최강 팔자 ㅋㅋㅋㅋ루카 크루즈 컴리에

눈도 쌓이고 많이 추운듯 하죠? 패딩으로 무장한걸 보니 ~




최근 남편 마이크 컴리에와 이혼발표를 했다고 하는데요, 루카는 함께 키우기로 했다고 !



뭔가 쿨한 이쪽 세계 -_-;;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