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바 카셀, 레오니 카셀과 힘께 호텔에 도착한 모니카 벨루치 in Milan 2/20


그리스 신화에 나올법한 외모bb

레오니 카셀 너무 귀엽다는>_<



모태미녀네요 ~

모니카도 여전히 아름다운 !

이날 세 사람은 이탈리아 밀란에 있는 한 호텔에 등장했는데요.

특히 모니카 벨루치 두 딸은 엄마를 닮은 빼어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헉, 데바 카셀 엄청 컷네요. -0-

다리도 길쭉하고 이쁘고 분위기도 짱!



레오니 카셀은 내가 지킨다 ㅋㅋㅋㅋ

동생 품에 안고 가는 데바 카셀 ~



레오니 표정 너무 깜직하다는 +ㅁ+



모니카 벨루치는 작년 19년간의 관계를 정리하고 뱅상 카셀과 이혼하였답니다.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