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벌리] 제나 드완 in LA (4.10)


영화 스텝업이 맺어준 사랑스러운 커플 채닝 테이텀과 제나 드완 (Jenna Dewan)



작년에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답니다.

이름은 에벌리 ~




완전 귀엽죠? ㅋㅋㅋ



제나 드완은 위치스 오브 이스트 엔드에 출연중이랍니다.

이미 시즌2가 확정되었다는 !!



채닝 테이텀은 2012년 피플이 선정한 가장 섹시한 남자 명단에서 1위를 차지했는데요.

여기에 대해 그는 " 내가 최고 섹시남으로 뽑혔다는 소식을 들은 아내가 나를

최고 섹시남'이라고 부르고 있다"고 밝힌바 있습니다 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