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벨리 폰타나(Isabeli Fontana)의 훈남아들 루카스 카스텔리



브라질 출신의 모델 이사벨리 폰타나의 훈남 아들네미, 루카스 카스텔리 입니다. ^-^




잘생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6년생인 루카스 !!



이사벨리 폰타나의 파랑 눈동자를 고대로 뻬 닮은 ~




루카스 카스텔리 역시 모델.

-ㅅ- 이 얼굴로 모델안하면 뭐하겠음 ㅋㅋㅋㅋㅋ



웃는 모습도 사랑스럽죠?

마치 힐링되는듯한 ^^





왠 훈훈함들이야 .. 아빠 역시도 모델 -ㅅ-b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이사벨리 폰타나와 그의 아들 루카스 카스텔리~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