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 그웬 스테파니, at Beverly Glen Market Place (8.15)


노다웃 출신의 할리웃 대표 패셔니스타 그웬 스테파니 (Gwendolyn Renee Stefani)



주마와 킹스턴 로스데일에 이어 셋째 아가 "아폴로 보위 플린 로스데일"




썬글 낀 아폴로. 너무 귀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흔들어주는 그웬 스테파니




게빈 로스데일은 트위터에 "아폴로 보위 플린 로스데일" 환영한다는 글을 올리며

아기 이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 이름은 아기 이름에서 보위는 자신의 어머니 처녀시절 성을,
플린은 그웬 스테파니 어머니 처녀적 성을다네요!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