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휴재로 원성을 사고 있는 인기 애니 헌터x헌터 .
리메이크 애니로 방영되면서 원작과는 다른 성우와 그림체등으로

말이 많은데요, 헌터x헌터 리메이크 판으로 4월 말부터 키메라 앤트편이 공개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비주얼 및 정보등을 모아봤어요 !


리메이크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되고 있는 '토가시 요시히로' 의 인기 소년 만화 [헌터 X 헌터 HUNTER X HUNTER] 가
2013년 4월 21일부터  '키메라 앤트' 시리즈로 돌입한다고 합니다. 이번 '키메라 앤트' 편은 과거 애니메이션과 OVA

서도 다루지 않았던 신작 에피소드라고 하며, 정보 잡지에서 애니메이션 비주얼 설정화가 공개 되었다고 하네요.

 
공개된 캐릭터로는 왼쪽 설정화에 '개미왕 - 메르엠' '네페르피트' 오른쪽에는 '개미왕' 의 모습과 주요 캐릭터의 미니 비주얼등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방영분 진행대로라면 충분히 좋은 퀄리티가 나올 것이라고 말하며, 유저들은 대체적으로 호의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하네요 ^^


다음 소식으로 이번 '키메라 앤트' 편부터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인 '카이토' 의 성우가 공개 되었다고 합니다.
담당성우에는 원로 성우로 유명한 '이케다 슈이치' ( 원피스 : 샹크스 , 기동전사 건담 : 샤아 아즈나블 , 건담 유니콘
: 풀 프론탈) 씨 라고 합니다. 이분 목소리 좋은데 기대되네요 ^^


마지막 소식은 [헌터 X 헌터 환영 여단편] 블루레이 박스 1,2 권 이미지가 공개 되었는데요.
1권은 이미 발매중이고, 2권은 3월 20일 발매라고 합니다.



원문출처 : 라이브도어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