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GQ 3월호

핫이슈 2013. 5. 23. 21:14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김민희의 GQ 3월호 입니다. 



평소에도 옷 잘입기로 유명한데요, 요즘 영화에서도 승승장구 하며 꾸준한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민희 랍니다 ^-^

한번도 살찐적을 본적이 없다는.,..왜죠? ㅋㅋㅋㅋㅋ



조인성과의 열애로 많은 부러움을 사기도 했죠? ㅋㅋㅋ 우월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이번 김민희 화보, 독특하네요 ~



항상 앞서나가는 패션으로 패션계를 이끌고 있지요, 요즘엔 배우로도 거듭나는 중이랍니다.
앞으로 김민희 더욱 기대되네요 ^-^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