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엽고 사랑스러운 샤일로의 현재 모습과 과거 모습을 담아봤어요!


며칠전 독일에서의 샤일로 , 자하라, 녹스,비비앤 + 졸리까지 !



인상쓰는 샤일로 ㅋㅋㅋ 다들 너무 컸음..



예전엔 보재기 매니아였던 샤일로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여운, 아이패드 하는 중인 샤일로 -ㅅ-




소년컨셉을 좋아하는 -ㅁ- 그래서 옷도 남자처럼 입고 다닌다죠? ㅋㅋㅋ



6살 생일때의 모습입니다 ^^



이쁘다 ㅠ_ㅠ 앞니 빠진 모습 귀엽네요 ㅋㅋ



인형안고 손가락 무는 샤일로, ㅋㅋㅋ 이럴때는 또 소녀같은 -ㅁ-


천상 남좌구놔 ㅋㅋㅋ금발 미소년 컨셉의 남자 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