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체육회가서 더 신난 빅토리아,데이비드 베컴


데이비드 베컴 품에 안겨있는 졸린 하퍼 베컴 -ㅅ-



귀요미 하퍼 베컴과 항상 멋있는 데이비드 베컴 !



하퍼를 필두로 ㅋㅋㅋ 빅토리아 베컴과 데이비드 베컴 ㅋㅋㅋㅋ



아이들보다 더 씐난 데이비드 베컴-_- ; 딸 바보 아니랄까봐,. 하퍼 베컴보고 좋아죽는 ㅋㅋㅋ





피곤해 보이는 수리& 케이티 홈즈 JFK 공항 7.2



급 피곤해 보이는 수리크루즈와 케이티홈즈 -ㅅ-



여전히 핑크 좋아하는 수리크루즈 ㅋㅋㅋ 파파라치 보면 핑크색이 진짜 많음 ㅋㅋㅋ



케이티홈즈.. 머리가 -ㅅ- 미역같음 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