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일러 데리고 외출한 레이첼 조, 로져 버만 In Malibu (7.4)


로져 버만 품에 안겨있는 귀요미 스카일러 ~


레이첼 조 패밀리 ~

레이첼 조 와 로져 버만은 2011년경 리얼리티 쇼에서 아기를 갖는거에 대해서 싸우적이 있었는데요. 

결론은 로져가 이겨서 그 해 3월에 사랑스러운 귀요미 스카일러가 탄생 했답니다 -ㅅ-





배가 통통하니 귀여운 ㅋㅋㅋㅋ 스카일러.



스카일러 와 입맞추는 레이첼 조 ♡



귀여운 자세로 받아먹는 스카일러 ㅋㅋㅋㅋ



먹는데 삼매경인 스카일러 와 레이첼 조, 그리고 영혼이 이탈한 듯한 표정의 로져 버만 -_-;;



표정 너무 사랑스러운 스카일러 ^^



둘 다 다른곳을 보고 있는 ㅋㅋㅋ



완전 신난 스카일러,  머리카락 휘날리며 뛰어다니는 중 ㅋㅋㅋ 표정이 너무 귀엽죠? -ㅅ-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