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아 로즈 안고 외출한 엘사 파타키 in Venice, California (7.22
)


처음 등장부터 범상치 않은 이 아가는 인디아 로즈인데요 ㅋㅋㅋ

영화배우 엘사 파타키의 딸이랍니다.



엘사 파타키 (Elsa Pataky | Elsa Lafuente Pataky)

엘사 파타키는 스페인 출신의 유명여배우로 남편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크리스 헴스워스랍니다 -ㅁ-

크리스 헴스워스는 영화 토르로 유명한 배우이지요? ㅋㅋㅋ



인디아 로즈는 보여지는 외모상 남자로? 오해를 받아 엘사 파타키가 종종 속상해 한다고 해요 ㅋㅋㅋ



-ㅅ- 치마를 두르고 있지 않으면 조금 오해를 살만 하네요., 근데 용감무쌍해 보인다는 ㅋㅋㅋ



심오한 표정의 인디아 로즈 -ㅁ-



엘사 파타키의 키는 161인데요, 사진으로 보기엔 별로 안작아보이죠? 비율 때문인가 -ㅅ-

이상 독특한 분위기를 뿜는 아가 인디아였어요 ~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