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내딸 루나 안고 남친과 생트로페 에서 우마서먼 (7.14)


너무나 귀여운 우마서먼의 막내딸 루나랍니다 ^-^

루나는 이제 11개월이 된 귀요미 인데요. 안겨있는 모습또한 너무 귀엽죠?



우마서먼의 셔츠를 움켜잡은 루나 ㅋㅋㅋㅋ



우마서먼 딸 루나의 본명은 <로살린드 "루나" 아루샤 아카디나 알타루네 플로렌스 서먼-뷔송> 이랍니다

-_- 길다 !



볼살이 오동통 >_<

패셔너블한 모자사이로 햇빛을 가리고 있는 우마서먼 ㅋㅋㅋ



슬리퍼를 들고 가는 사람은 남자친구 알파드 뷔송 이예요 ~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