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 임신했다는 그웬 스테파니..주마로스데일 학교데려다 주러온 in Los Angeles(9.4)


얼굴을 보여달라 주마 ㅋㅋㅋ



전혀 임심한 몸 같지 않은 그웬 스테파니와 클수록 귀여움이 사라져가는 주마로스데일 -ㅅ-



지난해 10월 마리끌레르 인터뷰에서 그웬 스테파니는 "2년전부터 정말, 정말, 정말 아이를 원했는데
잘 되지 않았다"며 셋째 아이를 갖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축하축하.. 이번엔 딸이였으면 ㅋㅋㅋ 그웬이 꾸미는 맛이 더 날듯 ㅋㅋㅋ



주마로스데일 -ㅅ- 벌써 학교갈 나이라니 ㅠ_ㅠ



주마 어디를 저렇게 보는건지 .. 그웬도 ㅋㅋㅋ



이 사진 뭔가 좋지 않나요? 그웬 표정도 좋고 뭔가 급 든든해진 주마 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