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온, 타비타 데리고 쇼핑하러 가는 사라제시카파커 in New York City (9/15)


사라제시카파커의 귀요미 쌍둥이 딸들, 마리온과 타비타 입니다 ^-^



항상 요정처럼 옷 입고 다니는 아가들 . 왼쪽 똘망한 아이가 동생 -ㅅ- 타비타

더워서 혀내민 쪽이 엉늬 마리온 이랍니다 ~



신발과 옷이 매우 귀요미 스럽다는 ㅋㅋㅋ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바라보는 마리온 -ㅁ-



중저가 옷이지만 항상 센스있고 깔끔하게 입히는 사라제시카파커.



뉴욕은 많이 더운가 보네요. 언니 마리온이 윗옷을 벗으려고 하는데요 .



ㅋㅋㅋㅋ 타비타에게도 벗으라고 하는 사라제시카파커 !



한결 가벼워진 마리온과 타비타 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