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 블룸 데리고 공원에 나온 올랜도 블룸 (12.5)


귀요미 플린 블룸~



올랜도 블룸 얼굴을 쓰담쓰담하는 플린이 ㅋㅋㅋ



플린 블룸이 귀여워 죽겟는 올랜도 ㅋㅋㅋ



아빠의 머리는 내가 정리한다 ㅋㅋㅋ 야무진 손놀림의 플린 블룸-ㅁ-



볼살 통통한것이 완전 귀요미인 플린 블룸!

이와중에 올랜도 사진 찍기 바쁘구나..


셀카 찍는 법을 벌써 터득한 ㅋㅋㅋ과 올랜도 블룸!



플린이가 아빠랑 많이 친해진것 같죠?



어제자 기사에 의하면 올랜도는 같은 영화 반지의 제왕에 출연햇던
리브 타일러와 열애설이 떳던데.. 왠지 그냥 친구일듯한 -ㅅ-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