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미니미 아들이 너무 이쁜 마이클 부블레(Michael Buble) 공항에서 부인과!


캐나다 출신의 인기가수 마이클 부블레의 아들 노아 부블레(Noah Buble)!



아주 좋아죽는다는 ㅋㅋㅋㅋ

옆에는 부인, 아르헨티나 출신의 모델 겸 영화배우인 루이사나 로필라토 랍니다.



징챠 귀엽다는 ㅠ_ㅠ

마이클 부블레가 물고빨만 하다는 ,.완전 귀요미 노아 부블레 >_<



옷도 깜찍. 옆에서 흐뭇하게 바라보는 루이사나!



완전 붕어빵이죠? ㅋㅋㅋ




너무 좋아 정신줄을 놓아버린 마이클 부블레와 온화한 표정의 노아 부블레~ ㅋㅋ



반면 시크한 루이사나 로필라토ㅋㅋㅋ

출산후 육아에만 전념중이라고 해요~



그렇게 좋냐고 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