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린 블룸, 엄마 미란다커와 뉴욕에서 ~



오랜만에 엄마랑 외출한 플린 블룸 ~



미란다커는 (Miranda Kerr) 4번째 한국내한이 확정되었다고 해요!



국내 스포츠 브랜드 글로벌 모델로 선정돼 4월 1일 팬싸인회를 가질 예정이랍니다.




스타일 좋네요. 미란이라는 애칭까지 있을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란다 커 ㅋㅋㅋㅋ

지난해 올랜도 블룸과의 이혼으로 많은 팬들이 충격을 받기도 했습닌다.



완전 귀여운 플린 블룸 ~

콧대가 bbb



웃는 모습 ㅋㅋㅋㅋ해맑다는 ~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