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리 오코넬 두 딸들과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나오는 (3.30)



천재 소년 앤드류로 유명한 아역출신 스타 제리 오코넬과 두 쌍둥이 딸들, 찰리와 돌리 !!



둘다 특징이 뚜렷하네요.

한명은 엄마 레베가 로미즌을 똑 닮고 한명은 아빠를 ~




돌리 레바카 로즈와 찰리 타마라 튤립이 본명인 !!

이름엔 특별한 뜻이 담겨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리는 로미즌이 가장 좋아하는 가수의 이름이라고 하며,



찰리는 오코넬의 남동생 이름과 똑같답니다 !!
아가들 둘다 똘망똘망하니 귀엽네요.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