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라이어캐리 부활절 가족사진 공개~



머라이어캐리가 부활절날을 맞아 아이들과의 행복한 일상생활을 공개 했습니다.



4월 21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행복한 부활절(Happy Easter)"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머라이어캐리는 남편인 배우 닉 캐논, 이란성 쌍둥이인 아들 모로칸 캐논,

딸 먼로 캐논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답니다 ~



모로칸과 먼로 ㅋㅋㅋ



소품들도 아기자기한게 귀엽네요 ~




머라이어캐리는 2008년 닉 캐논과 결혼 !



몰라보게 성장한 쌍둥이들.
2011년 4월에 태어난 모로칸 스콧 캐논과 먼로캐논 (feat. 닉 캐논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