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롱스 데리고 호박 사러온 피터 웬츠 in West Hollywood(10.10)



오랜만에 만나는 피터 웬츠와 브롱스 ♡

한 때 애슐리 심슨과 천생연분이었다 많은 할리웃 커플들 처럼 돌연 이혼한 두 사람 !



브롱스 많이 자랐네 ㅋㅋㅋ

원래 이름은 브롱크스 몽글리(Bronx Mowgli) !



미국은 벌써 할로윈이네요 >_<



영혼 없는 표정으로 호박들고 가는 피터 웬츠와 브롱스 ㅋㅋㅋ



애슐리 심슨은 최근 전설적인 팝가수 다이애나 로스의 아들 에반 로스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전해졌답니다.



한동안은 미국에서 가장 핫한 커플중 하나였는데 이젠 -ㅅ- 

많이 잊혀진듯도 하죠? ㅠ



해맑은 브롱스 -ㅅ-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피터 웬츠와 브롱스 -ㅁ-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