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공주 수리크루즈(Suri Cruise) 올핑크입고 핑크 스타벅스컵들고 -ㅅ-
+ 같은날 오후 엄마 케이티홈즈랑 티파니에서 쇼핑하고 나오는 in NYC 9/29



핑크 짱 좋아하는 수리크루즈 -ㅅ- 스타벅스 컵 까지 핑크 -ㅁ-;;



몇개를 산거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시는데 초 집중중인 수리 !



갈수록 예뻐지는 수리 >_<

분위기 미녀인듯 ㅋㅋㅋ



심지어 신발도 핑크에요 -ㅁ-



케이티홈즈랑 수리.. 옷은 why? -_-



항상 스타일링이 아쉬운 -ㅅ- 코디가 없나?




머리 묶으니 더 발랄해보이는 수리크루즈!



치마 입힌 인형 돌보는 수리 ㅋㅋㅋ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