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서 선데이로즈 데려오는 니콜 키드먼 in Los Angeles(10.3)


못본새 더 이뻐진 선데이로즈!



니콜 키드먼, 선데이로즈 둘다 피부가 눈이 부시네요 >_<



거기다 애기면서 청순하기까지한 선데이 ㅠ_ㅠ



사랑스러워요 ^-^ 분위기도 니콜 키드먼을 닮은것 같죠?

크면 훈녀스타일 될듯 ㅠ_ㅠ



살앙스럽게 손 흔드는 두 사람 ㅋㅋㅋ



러셀크로우는 선데이를 보고,"둘째 아들 테니슨이 신부감으로 선데이 로즈를 점찍었다고'

언론에 농담을 했다네요-_-;;


"선데이가 너무나 이쁘게 생겻다! 내 아들은 선데이와 벌써 약혼했다고" 농담을 했다고. 넣어두시길 ㅋㅋㅋ



선데이로즈와 함께 주말 힐링하세요 ♡

Posted by 스코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