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닮은 미니미 아가 줄리안 데리고 쇼핑 다녀오는 로빈 시크 in West Hollywood(1.3)


로빈 시크 (Robin Thicke)의 귀요미 아들 줄리안 !



표정 너무 사랑스러운 ㅋㅋㅋㅋㅋ 흐믓하게 바라보는 아들바보 로빈 시크 ㅋㅋㅋㅋ



아빠 바보가 된 줄리안 ㅋㅋㅋㅋ

후속곡 Give It 2 U로 로빈의 뮤비에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_<




아련하게 아빠품에 안겨있는 줄리안 시크!



블러드 라인스로 빌보드 12주연속 1위를 차지했던 로빈시크 !

2013년은 말그대로 그의 해였답니다 ~



부끄러웠던 줄리안과 완전 신난 로빈 ㅋㅋㅋ



퇴장할때도 각도를 아는 줄리안 ~
Posted by 스코카야
,